오늘은 고수익창업이 가능한 1인무점포창업 아이템에
대해서 포스팅 해봅니다.
많은분들께서 소자본창업이라는 아이템을 접하실텐데요 , 실질적으로 관삼갖어 보면 거즘 천만원 이상을 호가 하며 , 알뜰한 아이템을 찾다보면 시장 자체가 몸이 힘들거나 사양산업이 대부분입니다.
진정한 고수익창업 이라고 함은 창업자의 자질에 따라서 가능 여부가 결정이 나는데요 , 창업비용 자체가 크건 작건간에 사업에 임하는 자세나 태도에 따라서 성공의 성패가 결정 된답니다.
만들보다 얼마만큼 더 열정적이며 , 부지런하며 , 성실하게 임하며 , 본인의 적성하고 , 취향하고 추진하는 사업아이템이 맞는지도 살펴 보아야 합니다.
지금 현재 동계올림픽이 한참이잖아요 , 이상화 선수는 금메달을 따기 위해 수년간의 준비를 하고 , 금메달을 목게 거머쥐게한 경기가 고작 37초 짜리 경기 였습니다.
37초의 한판을 위해서 수년간을 준비하고 피땀흘려 준비하고 남들보다 더 연습하고 ,,,, 물론 해당 운동이 본인하고 맞아야 하는것도 있지만 얼마만큼 성실하게 본업에 임하느냐 입니다.
창업 아이템은 많은데요 , 그 아이템들이 본인의 소양하고 맞는지 궁합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업에 임하는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의 면면을 살펴보면.
본인의 사업에 임하는 자세나 태도가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1인창업의 아이템같은 경우 거의 노점이 대부분이다 보니 실질적으로 고수익을 올리기에는 한계가 따릅니다.
더군다나 노점같은 경우는 계절의 특성을 타는 경우가 많으며 , 여기 저기 살펴 보아도 제대로 돈좀 벌었다라는 성공 사례를 찾기는 거의 하늘의 별따기 입니다.
더욱이 몇푼 벌려다가 추운 겨울날 쌩고생하고 있는데 단속에 걸려 과태료를 물거나 , 노점을 뺏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참으로 엎친데 덮친격이죠